하남시의회 윤재군 의장이 한국언론인 협회가 주관한 『대한민국을 빛낸 2016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에서 기초의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은 국가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각 해당 분야에서 지대한 공헌을 한 기관이나 단체, 개인 등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정치발전 부문 신상진 국회의원, 장병완 국회의원, 박맹우 국회의원, 안보공헌부문 김용덕 장군, 정진국 예비역장군, 치안부문 최종문 관악경찰서장, 소방부문 김재병 종로소방서장, 지방행정 부문 안병용 의정부시장, 광역의원 문병원 울산시의원, 기초의원 윤재군 하남시의장, 스포츠부문 최은경 쇼트트렉 5관왕, 방송연예특별부문 사미자 탤런트, 경제부문 김용태 씨엔비 대표, 의료부문 노동영 서울대교수 등 각 분야별 100여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윤재군 의장은 하남시 창우동 출신으로 동부초등학교, 남한중·고등학교, 광운대학교 정보복지대학원(행정학석사) 졸업, 세진산업개발(주) 부사장, 하남시 생활체육회 회장을 역임하고 제7대 하남시의회 전반기 부의장, 하반기 의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윤재군 의장은 광운대학교 총장상, 경기지방경찰청장 표창, 건설교통부 장관 표창, 대통령 표창(민주평통자문회의 의장) 등의 수상 이력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