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남한고등학교총동문회가 남동장학회 재원 조달과 동문회 발전을 위해 수익사업을 펼친다.

남한고동문회는 하남시 신장동 소재 '하남씨푸드뷔페' 사업을 펼쳐 안정적인 재원 조달에 힘쓰겠다는 것. 남한고동문회는 하남시 동문회 최초로 장학재단을 설립하고 매년 관내 고등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해오고 있으나 예금금리 인하로 인해 이자 수익만으로는 장학금 지급이 어렵다고 판단, 수익사업을 펼치기로 지난 년말 총회에서 의결했다.

'하남씨푸드뷔페'는 하남시 신장초등학교 사거리 진모루 아파트 앞에 위치한 구 '하남웨딩뷔페'로 남한고동문회가 사업을 펼치면서 내부 인테리어 및 요리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기존 하남웨딩부페는 연회홀이 하나로 이루어져 있어 돌잔치 등에는 적합하지 않았다는 평을 들어왔으나 이번 인테리어 개선 작업을 통해 고객에게 한걸음 다가갈 수 있도록 공간 구분을 했다.

또한, 소연회부터 대연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공간 활용면에서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무엇보다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음식도 개선했다.

음식은 눈으로 보고 맛을 느끼면 그 맛이 배가된다는 것에 착안해 데코레이션에 한층 신경을 썼다. 또한, 바닷속을 거닐며 음식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바다 분위기로 연출한 것이 눈에 띈다.

남한고동문회는 '하남씨푸드뷔페' 오픈식은 오는 10일 오후6시30분에 개최한다. 획기적으로 개선된 분위기와 음식 맛을 고객에게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또한, 오픈식 후에는 평가회를 갖고 고객의 소리를 통해 트랜드에 맞춰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