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을 선거구(미사 1·2·3동, 덕풍 3동) 김용만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는 공식 후원회를 꾸리고 후원회 계좌를 개설, 지난 8일부터 후원금 모금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후원회는 ‘하남시선거구국회의원(예비)후보자김용만후원회’라는 정식명칭으로 하남시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했으며, 후원회등록증 수령 및 고유번호증 발급과 후원회 명칭을 예금주로 한 후원계좌를 개설했다.

후원회장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맡아 눈길을 끌었다. 김용만 예비후보는 “정치 신인인 저의 후원회장으로 이재명 대표님께서 선뜻 맡아주겠다고 하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용만 예비후보는 “민초가 쓴 대한민국의 역사처럼 저의 정치 항로도 국민 여러분과 손을 맞잡고 나아가겠습니다”며 “모아주시는 지지와 성원보다 더 많이 뛰어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용만 예비후보 후원회 후원금 입금 계좌는 농협은행(301-0345-5154-51)이며, 1인당 연간 총 500만원까지 후원활 수 있다. 연말정산 시 10만원까지 전액 세액공제, 1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개인 명의로만 후원이 가능하며 법인, 단체, 당원이 될 수 없는 공무원, 교원은 후원할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