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을 선거구(미사 1·2·3동, 덕풍 3동) 김용만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는 SNS 홍보 활동을 함께하는 온라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김용만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선거가 지역 명망가, 당직자, 정치 고관여층만 관심을 가지는 것을 넘어서 더 크고 넓은 선거운동을 하고 싶다”며 “온라인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모든 시민이 즐겁게 선거 참여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만들겠다”며 온라인 서포터즈의 취지를 밝혔다.

이어 김용만 예비후보는 “하남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젊고 성장 가능성이 큰 도시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며 “온라인 서포터즈의 역동성이 더해진다면 하남이 더 큰 성장으로 누가 봐도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김용만 예비후보 온라인 서포터즈는 투표 날인 4월 10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 내용으로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카카오톡 등 온라인 매체를 활용한 홍보 ▲카드뉴스·웹자보 제작 및 공유 ▲홍보영상 제작 등이 있다.

참여 신청은 휴대전화(010-4884-4684)로 ‘온라인 서포터즈 신청합니다’라고 문자를 발송하면 된다.

김용만 예비후보는 “시민 여러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진짜 변화를 만들어내는 힘”이라면 “온라인 공간에서도 하남의 새로운 성장을 위해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