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하남시갑(천현, 신장, 덕풍1,2, 감북, 감일, 위례, 춘궁, 초이)예비후보(국민의힘 국회의원)가 본격적인 제22대 총선 준비를 위해 8일 경기도의회 및 하남시의회 전·현직 의원들을 비롯한 주요 단체장 출신 30여명과 함께 이용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상임고문단’ 발족 및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특히 이날 ▲김성수 경기도의원, ▲오지연 하남시의원, ▲김승용 전 하남시의회 의장, ▲정순희 전 경기도의원, ▲윤재군 전 하남시의회 의장, ▲김종복 전 하남시의회 의장 등 전·현직 하남시 시·도의원들이 자리에 함께해 이용 예비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

이 예비후보는 향후 하남시 지역 현안 논의 및 정책 공약 자문 등 상임고문들의 지혜와 식견들을 적극적으로 선거에 활용할 예정이다.

임명장 수여식과 함께 진행된 상임고문 간담회에서는 하남 지역 내 동별 맞춤 공략 건의 및 경선·본선 준비에 필요한 선거 전략들을 상임고문들과 함께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백남홍 상임고문(경기도 경제정책 자문단장)은 “그동안 어떤 정치인의 도움 요청에도 응하지 않았다”며 “그럼에도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한 이유는 동계 스포츠의 불모지에서 기적을 일궈낸 이용 후보에게 큰 업적과 추진력에 감명받았기 때문”이라며 “CJ그룹 손경식 회장에게도 이용 후보의 역량과 업적을 숱하게 들어왔다”며 “향후 펼쳐질 선거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해 이용 후보를 도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이용 선대위 상임고문 발족 및 임명장 수여식을 축하하기 위해 김성수 경기도의원(하남시 제2선거구)과 오지연 하남시의원(비례대표)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성수 도의원은 “중앙에서 통하는 이용 예비후보가 우리 하남엔 반드시 필요하다”며 “집권 여당 소속의 하남시장, 국회의원이 함께 일한다면 하남 발전은 시간문제”라며 “이용 예비후보를 위해 최선을 다 해 돕겠다”고 밝혔다.

이용 예비후보는 “오늘 지지를 선언해준 우리 하남의 큰 어른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너무나 든든하다”며 “상임고문님들의 지혜와 경륜을 거름 삼아 반드시 총선 승리로 보답하겠다”며 “다시 한 번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하남시 전·현직 시도의원님과 단체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