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국회의원 예비후보인 윤완채는 이미 선거 준비가 완료된 진정한 하남 출신 토박이로, 본선에서 경쟁력 있는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이전 선거 결과를 고려하면, 지역 출신이자, 이미 선거 준비가 완료된 후보들이 우세한 경향이 있었다.

더불어민주당의 낙하산 후보들과의 경쟁에서도 윤완채 예비후보는 중도층과 지지층을 효과적으로 모을 수 있는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윤완채 예비후보는 국민의 힘 당원으로서, 청렴성과 도덕성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보수정당에서 중요한 가치로 여겨지며, 윤완채 예비후보가 이를 잃지 않고, 국민의힘을 대표할 수 있는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선거에서 승리하기 위한 절실함과 절박함을 가진 윤완채 예비후보는 ‘중꺽마(중요한건 꺽이지 않는 마음)’와 ‘사즉생(死卽生)’의 정신으로 선거에 임하고 있다. 이는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한 필수적인 마음가짐으로 작용한다.

윤완채 예비후보는 또한, 다양한 의견을 소통과 통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지역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통합하여 원활한 협력을 이끌어내는 능력은 윤완채 예비후보가 선거에서 팀원들과 함께 승리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

한편, 윤완채 예비후보는 “선당후사의 마을을 갖고, 국민의힘을 사랑하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염원하고 있다”라며, “이번 선거에서 국민의힘 공천을 받아 하남시민과 함께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고 심정을 토로 했다.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