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하남문화재단(이사장 이현재)이 지난 2023년 송년음악회 <가장 완벽한 엔딩>에 이어 <2024년 신년음악회>도 매진을 기록하며 희망찬 새해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1월 13일(토)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2024년 신년음악회>는 대한민국 교향악 역사의 한 축,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와 세계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마에스트로 다비트 라일란트와 피아니스트 스튜어트 굿이어, 소프라노 유성녀 등이 참여하며 무대를 빛냈다. 환상 동화 같은 모차르트 마술피리 속 파파게나의 솔로 탈출 장면부터 조선판 청춘 로맨스 춘향가까지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2023년 12월 28일(목)~29일(금) 양일간 펼쳐진 송년음악회는 최정원, 김소현, 신영숙, 마이클 리 등 국내 최정상 뮤지컬 스타들이 대거 참여하며 공연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공연이다. 주옥같은 뮤지컬 넘버와 2023년 잊지 못할 순간들을 관객들과 함께 나누며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재단 관계자는“<2023 송년음악회>에 이어 <2024 신년음악회>도 이렇게 많이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 2024년에도 수준 높은 문화예술로 관객들에게 다가서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남문화재단은 2024년에 국립극단 레퍼토리 연극 <스카팽>, 발레 <돈키호테> 등 예술성 높은 작품과 K-스타월드 유치 기원 대중 공연 프로젝트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아우르는 우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정보 및 티켓 예매는 재단 홈페이지(www.hnart.or.kr)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