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경영고(교장 황선웅)에서는 3학년 학생들과 하남경영 고등학교 학부모회와 함께하는 공예 비누로 사랑의 향기를 나누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11월 21일 화요일 하남경영 고등학교 다목적실에는 졸업과 취업을 앞둔 3학년 학생들이 모여 학부모와 함께 천연 공예 비누를 만들었다. 

유기농 재료와 갖가지 허브향이 가미된 천연 비누는 학생들의 손을 거쳐 다양한 모양으로 만들어져서 지역사회 푸드 뱅크 이용자들과 관내 소방서, 경찰서 등의 관공서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따뜻한 향기로 전해졌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하남경영고 학부모회는 졸업과 취업을 앞둔 3학년들이 이웃에게 따뜻한 향기를 나누는 활동을 통해 의미 있고 보람있게 고등학교를 마무리할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 참여한 하남경영고 학부모회 이희경 임원은 졸업 후 사회와 상급학교로 진학하게 될 3학년 졸업반 학생들이 나누면서 행복해지는 방법을 배우고 사회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인재로 살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쁘게 이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하남경영 고등학교는 학교 축제, 진로 체험 행사 등 교내외 행사에 학부모와의 협력이 긴밀하고 상급학교 진학뿐 아니라 취업 실적이 뛰어난 학교로 스마트경영과, 카페플렛폼경영과, 스마트IT과, 서비스디자인과, 보건간호과 5개의 학과에서 학생 개인의 소질과 적성에 맞게 차별화된 교육과정 운영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공립 특성화 고등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