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MZ세대가 추구하는 미래는 과연 무엇일까. 누구는 배우를 꿈꾸고 누구는 가수를 꿈꾸듯  MZ세대가 추구하는 꿈은 다양하다.

하지만 그 꿈을 이루어 줄 수 있는 곳은 많지 않다. 하남문화재단이 젊은이들의 꿈을 실현해 줄 수 있는 장을 만들었다.

하남문화재단은 오는 26`27일 이틀간 뮤지컬 배우, 대학교수, 연출가, 안무가가 멘토로 참여하는 뮤지컬 캠프 <Catch your Dream>을 하남문화예술회관 전시장, 강의실, 체험실, 소극장 등에서 꿈과 끼를 발산하고 싶은 청소년(만12세~18세) 약100여명을 대상으로 캠프를 연다.

우선 뮤지컬 배우로는 맘마미아 (샘 역) 으로 출연했던 남경주, 베르나르다알바(베르나르다 역)으로 출연했던 정영주, 알타보이즈<인간의 법정>에 출연한 그룹SF9 가수 유태양 등이 뮤지컬 배우로써의 경험과 역할이 무엇인지에 대해 코칭한다.

그리고 연출가 김호, 안무가 이경화, 최종윤 교수가 연기와 노래, 안무 등을 자라나는 꿈나무들에게 트레이닝하고 각 조별 심사를 거쳐 수료증과 기념품도 증정한다.

하남문화재단의 이번 뮤지컬 캠프 <Catch your Dream>을 통해 하남에서도 세계적 뮤지컬 배우가 탄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짐에 따라 꿈을 가진 청소년이라면 도전해볼 만 하다.

22일까지 신청이 마무리된 가운데 이번 캠프가 하남의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되길 바란다.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