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다난(多事多難) 했던 갑오년(甲午年)을 보내고 희망찬 을미년(乙未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한 해 동안 시민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2014년은 우리 모두에게 뜻 깊은 한 해 였습니다. 하남발전의 원동력이자 20여년 숙원사업인 하남지하철 5호선 착공식을 통해 새롭게 도약하는 하남의 발판이 마련됐습니다.

또한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조정소위원으로 활동하며, 2014년 하남지하철 예산 240억 원에 이어 2015년 800억 원의 국비 확보를 통해 하남지하철 연장사업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덕풍시장 주차장 확장, 청소년 수련관 건립, 천현동 도로개설, 미사지구 파출소 신설 등 하남시 곳곳에 필요한 예산 확보를 위해 노력한 결과 2015년 국비 880억 원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하남의 변화는 이제 시작입니다.
앞으로 현재 용역중인 첨단 패션단지 조성 사업 또한 조속한 사업 추진을 통해 일자리창출, 세수증대를 실현해 하남발전의 토대를 구축하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하남시민 여러분,
새해에도 변함없이 하남 구석구석을 다니며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청취하고,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하남 시민 여러분 모두 을미년(乙未年)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더 큰 행복과 모든 소망 이루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