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철래 국회의원 신년사
상태바
노철래 국회의원 신년사
  • 뉴스투데이24
  • 승인 2014.12.3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광주시민 여러분! 노철래 국회의원입니다.

숨 가쁘게 달려온 갑오년(甲午年)이 저물고 새로운 희망을 준비하는 2015년 을미년(乙未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시름은 덜고 희망은 커져 광주시민 여러분 모두가 더욱 더 행복해 지셨으면 합니다.

지난해는 그 어느 때보다 정신없이 달려온 한 해 입니다. 오직 광주발전, 시민 여러분과의 약속 실천을 위해 지역 구석구석을 누볐고, 사업현안을 해결하고자 중앙부처를 발로 뛰어 다녔습니다.

그 결과 성남~광주~여주간 복선전철 사업과 성남~광주~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 사업의 필요예산을 전액 확보함으로써 조기완공이 가능하게 되었고, 고도정수처리시설과 지방도 338호선 이배재 터널공사도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제2영동 광주~원주 민자 고속도로 건설사업도 충분한 예산을 확보하는 등 광주시민 여러분과의 약속이 하나하나 결실을 맺어가고 있습니다.

광주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에 힘입어 2015년에도 국비 5,544억원 이상을 확보하는 쾌거를 이뤘고, 각종 NGO단체에서 수여하는 국정우수의원으로도 수차례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에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더욱 성실하고 겸손하게 일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을 얻어 대한민국이 부러워하는 광주를 만들겠습니다.

2015년 새해, 광주시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을미년 새해 아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