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24>는 오는 6월2일 실시되는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하는 광주시.하남시 예비후보들의 정책과 소견을 듣는 '후보에게 듣는다' 코너를 마련했다. 이 코너는 6.2지방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에비후보자들이 자신을 유권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유권자들은 예비후보에 대해 많은 이해를 구하자는 의미이다. 게재되는 순서는 접수순이며 예비후보자들의 뜻에 반하지 않도록 가감 없이 게재 한다.

염장원 예비후보자
이번 하남시 가선거구(천현동,신장1,2동,감북동,춘궁동) 예비 후보로 등록한 염장원입니다. 저는 춘궁동 출신으로  하남에서 22년간 현대자동차에서 근무를 해오고 있습니다.

사람이 한가지의 일을 오랫동안 한다는 것은 미련하기도 하지만 자기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노력한 결과로 1997년11월에 현대자동차 판매장인 수상을 했습니다.
 
고향인 하남에서 정해복지 하남 지회장으로 나름대로 지역봉사 에 꾸준히 노력하며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다 보니 지역의 문제에 대해서 누구보다도 속속들이 알게 됐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남시민의 숙원 사업인  지하철 유치에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시민과 함께 고뇌하고 때로는 같이 웃으면서 시민들이 청청도시 하남에 거주한다는 자부심을 갖도록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하남시의 균형적인 발전과 시민 중심의 정책 수립을 위해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말과 행동이 일치 하는 염장원이 되겠습니다.

또한 한국소기업소상공인 하남지회장으로서 서민들을 위해 창업 및 투자,경영,상담 자문및  용역에 적극적으로 힘써 일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시민들과 함께하며 초심을 잃지 않는 정치신인이 되겠습니다.

경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성취 기원드립니다.

                                      하남시의회의원 가선거구 예비후보 염 장 원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