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3일 실시되는 하남농협 조합장 후보를 대상으로 <뉴스투데이24>는 이메일 인터뷰를 통해 각 후보들의 공약과 출마동기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게제되는 순서는 하남선관위에서 추첨을 통해 결정된 기호순이며 유권자에게 정확한 전달을 위해 후보자가 보내온 원문을 가감없이 게제한다. <편집자주>

 

▲ 임갑빈 후보
출마의 동기는

 지난 30여 년간 오직 하남 농협만을 위해서 묵묵히 일 해왔습니다 .
본점 신용과장을 비롯하여 황산,역말,망월,신풍,덕풍지점장,본점 리스크관리실장을 끝으로 오직 하남 농협만을 위하여 일 해왔습니다.

농협은 신용과 경제 및 보험업의 확대 등 변혁에 기로에 서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실무 경험이 풍부하고 경영능력이 탁월한 전문 경영인이 필요 하다고 생각 합니다.

제가, 책임 경영,열린 경영, 그리고 윤리경영으로 농협의 변혁을 안정적으로 추진하고 싶고 조합원이 행복한 하남 농협을 반드시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출마 하게 되었습니다.

출마 공약은

1.책임 경영 , 열린 경영 , 윤리 경영으로 안정적으로 조합을 운영 하겠습니다.
2.조합원에 대한 환원 사업을 확대 하겠습니다.
3.업무 영역의 확대 및 원스톱 창구의 확대로 고객 서비스를 최상의 목표로 삼고 실현토록 적극 노력 하겠습니다.
4.제1금융권 수준으로 여신금리를 조정 하여, 조합원에게 실질적으로 혜택이 제공 되도록 적극 노력 하겠습니다.
5.원로 조합원 우대 및 젊은 조합원에 대한 복지 시설을 신설 하겠습니다.
6.효율적인 교육 지원비의 운영 등으로, 모든 조합원을 위한 환원 사업을 확대하고
7.원로 조합원에 대한 실버 우대 서비스를 확대 하겠습니다.
8.조합원 자녀 장학금 지급을 확대 하고, 탁아소,유아원등 젊은 조합원에 대한 복지시설 신설을 추진 하겠습니다.
9.농업인 실익 중심의 저리. 중장기 자금 지원을 확대 하겠습니다.
10.조합원 영농 자재비 지원을 확대 하겠습니다.
11.조직의 활성화, 전문화, 우수화로 영업 경쟁력을 강화 하겠습니다.
12.현안 사업의 신속 대응과, 기획 기능을 강화 하는 전략 기획팀 구성 및 능동적인 전문 인력을 구성하여, 최상의 인력 정책을 도모 하고, 조직의 효율화를 통하여 영업 경쟁력을 강화 하겠습니다.
 

공약 중 가장 역점 사항은

하남 농협은 자산 5,000여 억원 과 경제 사업 300여 억원 규모의 대형 조합으로 성장 하였으며, 곧 1조원의 자산 규모가 될 것입니다.

저는 조합이 안정적으로 운영 되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책임 경영, 열린 경영, 윤리 경영으로 안정적인 조합이 운영 되도록 최대의 역점을 두겠습니다.

조합장에 당선 된다면 어떠한 정책을 펼쳐 나가실 건지

책임 경영, 열린 경영, 윤리 경영으로 먼저 조합원과 조합을 생각하고, 조합원이 행복한 하남 농협을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후보자의 약력은

1954년 11월 28일생 [55세]

-.동부초등학교.남한중학교.남한고등학교.경원대학 경영과 졸업.
-.하남농협 상무. 본점 신용과장,황산,역말,망월,신풍,덕풍지점장,본점 리스크관리실장.
-.바르게살기운동하남시협의회부회장.법무부범죄예방청소년선도위원.남한중학교총동문회장
-.동부초등학교총동문회부회장.사랑실천천사운동본부906번째 천사.

조합원 에게 하고 싶은 말은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지난 30여 년간 저에게 베풀어 주신 무한한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조합은 안정적으로 운영 되어야 합니다. 시대 상황과 환경에 적절하게 대처 하여야 하며, 급격한 변혁은 자칫 안정을 저해 할수 있습니다.

조합원을 위한 이익의 제고와 공익성을 동시에 추구해야 하는 과제가 우리에게 있습니다. 추상적인 구호와 실효성 없는 공약 으로도 안 됩니다.
잘 판단해 주십시오. 가장 적합한 인물을 선택해 주십시오.
경인년 새해 , 조합원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축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감사 합니다 .

추가로 덧 붙인다면
  
앞서 말씀드린 공약과 역점 사업은, 세부 실천 계획을 꼭 지켜 조합원이 행복한 하남농협을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