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선거에 출마를 선언한 임종성 국회의원이 지난 1일 이재명 당대표 후보와 면담을 가진데 이어 3일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만나 경기도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경기도당위원장 선거를 앞두고 왕성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3일 오전 경기도청에서 만난 임종성 의원과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경기지역 현안을 비롯해 당과 경기도 간의 원활한 협력관계 구축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에 대해 임 의원은 “경기도의 다양한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국회와 긴밀한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데 공감대를 이뤘다”며 “경기도와 국회간의 원활한 소통과 경기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임 의원은 지난 1일에도 이재명 민주당대표 후보와 면담을 가졌다. 임 의원은 "이기는 민주당을 만들겠다는 이재명 의원의 출마선언에 깊이 공감했다"며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선 경기도의 승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이 후보와 경기도의 민생 현안과 조직 강화의 필요성에 대해 깊은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다.
 
이어, 임 의원은 “민생과 소통을 당 운영의 중심에 두겠다는 이 후보의 비전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며 “민주당이 정쟁이 아닌 민생에 집중하고, 국민과 진정성있게 소통하여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