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성
임종성

 

임종성 국회의원(경기 광주을, 국회 환경노동위원회)과 박덕동(오포)·이명동(초월·곤지암·도척) 경기도의원은 ▲만선 문화복지센터 건립 10억 원 ▲국지도57호선(능평리) 방음시설 설치공사 2억 원 ▲광주시 생활안전 방범용 CCTV 확충사업 2억 원 ▲물놀이 수경시설 조성사업 5억 원 ▲오포읍 실내 수영장 및 물놀이시설 건립 15억 원 등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35억원을 확보했다.
 
광주시는 매년 인구가 증가하고 있으나, 수요대비 문화·체육시설이 부족한 실정이다. 이에 임 의원과 박덕동·이명동 도의원은 각종 문화·체육시설 건립을 선거 공약으로 내걸고 추진해 왔다. 이번 예산확보로 광주시민의 생활인프라 확충을 위한 만선 문화복지센터 건립 등의 사업이 차질없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국지도57호선 방음시설 설치공사는 교통소음 발생에 따라 능평리 주민 여러분이 겪는 피해를 저감하기 위한 사업이다. 또한 광주시 관내 범죄 취약지역 증가로 방범용 CCTV 소요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치안 강화를 위한 방범용 CCTV도 추가로 설치할 수 있게 됐다.
 
임 의원은 “앞으로도 박덕동·이명동 도의원과 함께 주민의 불편을 적극 해결하고, 광주시민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