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호 시장, 수험생 위해 특급응원전 펼쳐
상태바
김상호 시장, 수험생 위해 특급응원전 펼쳐
  • 윤제양 기자
  • 승인 2021.11.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이·방울이’도 유튜브 통해 수능대박 기원

 

“수능 수험생 여러분을 하남시가 특급으로 응원합니다.”
 
하남시(시장 김상호)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해 시장의 격려와 이벤트를 통한 특급응원전을 펼친다.
 
김상호 시장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수험생 여러분! 여러분은 지금까지 잘 해오셨고, 잘 해내실 겁니다. 31만 하남시민과 함께 하남시 수험생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화이팅!”이라며 응원했다.
 
하남시 대표 캐릭터인 ‘하남이·방울이’도 유튜브 숏츠(shorts) 영상에서 수험생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했다. 하남시 수능 응원 영상은 하남시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는 수능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수험표를 인증하남!’으로, 이벤트 참여 수험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총 50명에게 치킨세트를 선사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①하남시청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하남시청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②구독인증샷 캡쳐하기 ③수험표와 함께 인증하기 순으로 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인 ‘수험생 파이팅하남!’을 통해서는 총 50명을 추첨해 경품으로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본 게시물에 댓글로 수험생들을 위한 위로와 격려,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면 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이달 16일부터 26일까지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네이버 폼(https://c11.kr/twzb)에 접속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