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관리공사 제8대 유승하 사장 퇴임
상태바
광주도시관리공사 제8대 유승하 사장 퇴임
  • 윤제양 기자
  • 승인 2021.11.1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도시관리공사 제8대 유승하 사장이 14일자로 임기 3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유승하 사장은 2018년 11월 제8대 사장으로 부임한 이후 정부정책 부응과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핵심가치 3S(고객만족-Satisfaction, 안전-Safe, 전문성-Speciality)를 선정하고 이 3S 추진을 위한 지속적인 경영혁신, 업무혁신 실현을 역점에 두고 공사 사장직을 수행해왔다.
 
재임 기간 동안 일자리 확대 및 질 개선에 크게 기여하여 일자리 정책 유공 행안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지속적인 업무혁신 노력으로 환경기초 지방공기업 최초로 혁신성과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행안부 장관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30여 년간 민간 건설기업의 경력과 행정능력을 공사 경영에 접목하여 공사 설립 후 최초로 공사가 주관하는 개발사업을 안정적으로 시행하였고, 공영마을버스‧시민체육관 및 공설운동장‧공원관리‧곤지암어울림마당 등 신규사업 확대에도 불구하고 광주시 공공시설물을 효율적으로 운영한 성과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주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유승하 사장은“광주도시관리공사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광주시민 덕분에 큰 탈 없이 맡은 임무를 다 할 수 있었다”며“광주도시관리공사는 혁신이 넘치는 조직으로 무궁한 성장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