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신욱호 부시장 취임 첫 일정...재해 취약지역 방문
상태바
하남 신욱호 부시장 취임 첫 일정...재해 취약지역 방문
  • 윤제양 기자
  • 승인 2021.07.0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 신욱호 부시장이 취임 후 첫 현장 방문지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와 재해 취약지역을 찾아 관리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점검은 여름철 국지성 집중호우 시 피해가 우려되는 대규모 지하굴착 건설 현장, 산사태 취약지역, 하천 변 산책로 등을 비롯해,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대상으로 재난 대비 실태를 확인하고자 이뤄졌다.
 
신 부시장은 지난 2일 하남종합운동장 내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백신접종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한 후, 접종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시설 안전관리를 강화해 줄 것을 주문했다.
 
이어 감일동 소재 대규모 공사 현장을 찾아 호우 및 폭염 대비 공사 현장 안전관리 계획을 청취하고, 지역 내 산사태 취약 지역과 배수펌프장도 둘러보며 재난 대비 사전 조치사항을 꼼꼼히 살폈다.
 
점검을 마친 신욱호 부시장은 “현장에서 안전 확보를 위해 노력해 주시는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후 위기로 폭우 등 자연재해가 잦아지고 있는 만큼, 철저한 사전 대비로 시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시는 재난 대응 기관 간 협업을 바탕으로 재난유형별 대응체계를 구축하는 등 여름철 자연 재난 관리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