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도시공사
하남도시공사

 

김경수 하남도시공사 사장이 일신상의 이유로 1월 초 사표를 제출함에 따라 하남도시공사 임원추천위원회가 사장공모에 들어갔다.
 
하남도공 임추위는 25일 공사 경영 전반에 관한 관리 업무, 개발․건설사업 관리 및 신규사업 발굴 등에 관한 관리 업무, 위․수탁 대행사업 등에 관한 관리 업무에 역량이 있는 임원을 공개모집했다.
 
직무수행요건으로는 대규모 공·사조직을 성공적으로 경영한 경험 및 능력이 있는자, 내·외 경영환경변화에 따른 조직발전을 위한 비전제시 및 실천역량, 최고경영자로서의 결단력, 리더십 및 위기관리 능력, 토지·도시·주택분야 등 공사의 업무분야에 대한 이해와 전문성, 공공성과 기업성을 조화시켜 나갈 수 있는 경험과 자질 등이다.
 
응모자격은 4급 이상 공무원으로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에 따른 공기업이나 국가 ․ 지방자치단체가 설립한 지방공기업에서 상임임원으로 2년 이상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 상장기업체에서 상임임원 이상의 직급으로 2년 이상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 그 밖에 지방공기업 경영에 관한 전문적인 식견과 능력이 있다고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인정하는 자이다.
 
임용계약은 임용일로부터 3년으로 접수기간은 25일부터 2월 10일까지며 서류심사 결과는 2월 19일이다.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