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근
이창근

 

미래통합당 하남시당원협의회(위원장 이창근)이 하남시민들과 함께 '교산신도시 3호선 원안 사수 범시민 서명운동'에 나섰다.
 
통합당 하남당협은 3호선 하남 연장안은 하남시의 균형 발전에 있어 매우 중요한 과제와 현안사항이라며 국토부 등 정부에 하남시민이 뜻과 의지를 보다 명확히 전달하기 위해 서명운동을 전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통합당 하남당협은 지난 25일부터 네이버 오피스 온라인을 통하여 3호선 원안 사수 범시민 운동을 벌이며 시민들의 동참을 호소하고 있다.
 
'교산신도시 3호선 원안 사수 범시민 서명운동' 내용은 ▲3호선 원안 조속 확정 및 만남의 광장 첨단복합환승센터 추진 ▲수석대교 건설 반대, 선동교차로 입체화 및 올림픽대로 확장 추진 ▲위례신사선 하남 연장 조속 추진 ▲9호선 연장 국가계획 확정 및 광역교통시설 선정 조속 추진 등 총 4가지 사안이다.
 
특히 통합당 하남당협은 위 4가지 사안이 관철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대시민 홍보전을 펼치는 서명운동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시민들의 뜻을 모은 서명서를 국토교통부와 LH 등 관계기관에 전달하여 하남시민의 뜻과 의지를 보다 명확히 전달할 에정이다.
 
'교산신도시 3호선 원안 사수 범시민 서명운동'은 http://naver.me/GKmeqWj7 주소를 통해 동참할 수 있다.
 
이창근 미래통합당 하남시당협위원장은 "위 사안은 하남시 발전에 있어 매우 중요한 과제와 현안사항"이라며 "하남시민이 똘똘 뭉치면 꼭 관철시킬 수 있다.. 하남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본 서명운동은 1회성에 그치지 않고 하남시민 뜻이 수용될 때까지 진행될 것"이라며 "상황에 따라 중간에 국토교통부에 서명서를 전달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하남시당원협의회는 오프라인 서명운동도 전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시민 안전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준수하기 위해 온라인 서명운동을 벌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투데이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