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관리공사(사장 유승하)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에서는 이용고객들과의 소통 채널 다양화 및 시민참여의 기회 확대, 감정노동자(콜 상담원) 보호의 일환으로 시민과 함께 만드는『희망콜 보이스 챌린지』이벤트를 8월부터 10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 차량 이용고객(연령대별)들이 직접 광주 희망콜을 홍보하는 내용 및 감정노동자 보호 멘트를 사전에 녹음, 희망콜 대표전화 수신 전 안내 멘트로 송출 할 예정이며, 이용 고객(시민)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광주도시관리공사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에서는 고객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시민참여 및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확대하고자「희망콜과 함께하는 귀성길」,「희망콜과 함께 떠나 봄」,「희망콜 보이스 챌린지」등 고객과 함께하는 각종 이벤트를 실시,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과 지지를 얻고 있다.
 
공사 유승하 사장은“고객과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위해 각종 이벤트 실시 등 고객 중심 서비스 체계 구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본적인 서비스가 아닌 감성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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