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잇는 재봉틀, 하남수어방송 협찬
상태바
마음을 잇는 재봉틀, 하남수어방송 협찬
  • 뉴스투데이24
  • 승인 2020.06.2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농아인협회 하남시지회(이하 경농협 하남지회) 부설 하남시수어통역센터에서는 지난 15년간 농아인들의 정보접근성보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수어방송을 제작해왔으며 특히 2020년도는 하남시 장애인복지기금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더욱 다양한 콘텐츠의 수어방송을 제작하여 보급 중에 있다

그 중 보는 라디오 방송 “봄손님(Watching hands) 라디오” 는 지난 3월 시작하여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오후 5시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으며, 매방송 페이스북 조회 1만회를 넘겨 수어방송이라는 특이성을 고려할 때 굉장한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방송 중 올라오는 실시간 댓글과 방송 후 보내주는 정성어린 댓글들을 선정하여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을 위해 ㈜마음을 잇는 재봉틀에서 후원을 약속했다. 후원품은 요즘 코로나로 인기있는 핸드매이드 제품 마스크5장 과 앞치마 1개를 매달 후원하기로 했다.

㈜마음을 잇는 재봉틀은 사회적기업으로 하남지역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다. 6월23일(화) 있었던 협약식에서 인정희 대표는 평소 좋은 인연을 맺고 있던 경농협 하남시지회에 작으나마 후원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수어와 재봉틀 모두 손으로 한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 두 가관의 만남이 함께 소통하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협약으로 지속되길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