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일 의원, 전반기 우수의원 표창
상태바
김진일 의원, 전반기 우수의원 표창
  • 윤제양 기자
  • 승인 2020.06.2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진일 의원(민주당, 하남1)이 24일 경기도의회 제10대 전반기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의정활동 우수 의원 공로 표창을 받았다.

해당 표창은 더불어민주당이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인 도민이 중심이 되는 참여민주주의와 정당·의회 정치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우수 의원에게 수여하는 것으로서, 김진일 의원은 전반기동안 진정한 도민행복시대를 열기위해 쌍방향 소통으로 도민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솔선수범 실천하는 의정활동을 인정받았다.

김 의원은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어린이 통학로 교통안전 증진, 건설사고 조사 및 재발방지를 위한 조례 개정을 추진하고, 최근 급증하고 있는 개인형이동장치(Personal Mobility)에 대한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조례를 제정하는 등 적극적으로 도민들의 안전을 위한 합리적이고 발전적인 의견을 제시했다.

또한 경기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도 재정의 건전성, 투명성 확보 및 효율적인 예산·결산 심의를 위해 도정 전반에 대해 심도있는 고민과 함께 의견을 제시하는 등 적극적 의정활동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김 의원은 “해당 표창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도민이 중심이 되는 참여민주주의 실천과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수행하라고 준 귀한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진정한 도민행복 추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